가상화폐 투자2017. 11. 25. 02:25

2016년도부터 제네시스마이닝을 통하여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을 채굴중이다.

항상 수익금을 용돈처럼 썼었는데 이번에는 비트코인수익금으로 "2MH/s" 이더리움 2년 채굴권을 구입하였다.


현재 제네시스마이닝이라는 채굴회사에 2개의 계정으로 채굴을 진행하고 있다. 가상화폐 채굴현황은 다음과 같다.

계정1(h***)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채굴 현황이다.

계정2(li**)의 이더리움 채굴현황이다.


TOTAL 비트코인 평생채굴권은 1.59TH/s로 돌리고 있고, 이더리움 2년채굴권은 2.11MH/s의 해시파워를 보유하고 있다.


요즘 비트코인이 핫하다. 새롭게 채굴을 원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제네시스 마이닝은 신규 비트코인 채굴권을 구입하여도 제네시스 마이닝에서는 기기와 부지증설이 문제인지 내년 3월부터나 채굴이 가능하다고 안내하고 있다. 26일자로 비트코인 예약구매는 전량소진되어 추후 공지가 있을때까지 불가능하다. 새롭게 투자를 원하는 분들은 이더리움 채굴로 가면 될 것 같다.


비트코인을 직접 채굴방법은 다음과 같다. (이더리움 채굴방법 또한 동일)

1) 제네시스마이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채굴권 구입! _하단 할인코드 이용시 금액할인이 적용된다.

2) 국내최대 세계에서 손가락안에 드는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에 회원가입하고 입금받을 가상화폐지갑을 발급받는다.

(이더리움을 채굴할 것이면 이더리움 지갑, 비트코인을 채굴할 것이면 비트코인 지갑 발급)

3) 제네시스마이닝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고 Setting에 들어가 입금받을 지갑 주소를 입력한다.

4) 빗썸거래소로 가상화폐가 입금되면 가상화폐를 현금으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다. 물론 다른 가상화폐로의 전환 및 매수 매도 또한 가능하다.


제네시스마이닝 할인 코드 (promotion code): BftFy0

+a 물론 가상화폐가 여태까지 오르긴 했지만 현재 시세가 버블이라고 보는 시각들이 많다. 내가 처음 채굴방법을 찾아보며 채굴을 진행할 당시 1비트코인의 시세는 76만원이었지만 현재.. 912만원을 육박하고 있다. 아 그때 안사고 머했지 ... 안전한 투자를 원하는 분들은 시세차익을 노리기보다 채굴권을 구입하여 관리하는 식의 투자방법이 현명하지 않을까 싶다. 누가 정답일지는 모른다. 계속 오를 수도 있으니.



제네시스 마이닝을 통해 채굴을 원한다면 결제전에 다음의 코드를 입력하면 결제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일전에 일본의 경우 채굴회사가 파산하면서 투자자들이 많은 금액을 손실본 사례가 있다. 제네시스 마이닝은 내가 채굴을 시작했던 2016년도부터 안전하게 채굴을 도와준 신뢰있는 회사이다. 꾸준히 채굴된 가상화폐를 입금해주고 있다.

새롭게 비트코인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 분들은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구입과 판매에 따른 시세차익만 노릴 것이 아니라 제네시스 마이닝과 같이 직접 채굴기계를 운영하는 회사에 채굴권을 사서 가상화폐를 확보하는 방법도 고려해보길 바란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주세요~  아는선에서 바로바로 답변드릴께요.



Posted by 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