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무역자격증2017. 10. 10. 13:47

지난달 증권투자권유대행인에 이어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시험에 합격하였다. 난이도는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시험에 비하여 쉬웠다. 나는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시험을 보고 시험을 준비해서 어렵지 않게 준비했던 것 같다. 준비기간은 약 10일! 하루에 약3시간 정도 공부하였고, 교재는 증권투자권유대행인 때와 마찬가지로 해커스 교재를 이용하였다. 이번에는 시간이 없어서 별3개짜리 중요한 문제의 예제들을 풀고, 그 문제들의 개념들을 본 후에 마지막 모의고사를 1회정도만 풀었다.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시험에 합격한 친구들이라면 쉽게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시험을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지난달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시험의 경우 강남에 위치한 개포고등학교에서 보았는데 이번에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과 신당역 근처에 있는 한양공업고등학교에서 시험을 보았다. 시험보는 사람들의 연령때가 지난번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시험과는 다르게 높았다. 아저씨아줌마들이 많았다. 왜그런지는 잘 모르겠다.


2017.10.10. 펀드투자권유대행인 합격증


하나하나 자격증이 쌓여가는 것을 보면 좋기는 한데... 아직 나는 너무나 부족하다. 당분간은 영어점수 만들기위해 노력해야겠다.

Posted by 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