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지혜2016. 1. 31. 19:00
일전에 아마존 킨들을 오사카 여행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었다. 근데 화이트스팟이 있는 제품을 구매하였고...  반품과 교환을 진행중이다. 한국에서 아마존 재팬으로의 반품을 DHL을 통해서 진행하고, 교환품의 배송상태를 조회하려고 아마존에 들어갔는데.. 교환품에 대한 Tracking (배송상태조회) 버튼을 하는 걸 찾을 수 없었다. 그래서 아마존재팬에 다시 채팅문의를 하였는데 일이 무엇인가 잘못되었음을 알게되었다.


나중에 알게된 이유..  상품수량제한이 있어서 당시 주문 후 캔슬이 되었다. 재고부족이었던 것 같다.
상담을 마친 1일 후 상담사가 재주문을 마쳤다는 연락을 해왔다.

아마존 교환품을 신청하고 Order Number를 받으면, 1일 후 Order 상태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Greetings from Amazon.co.jp.
I'm sorry for the delay in getting back to you about the replacement of your Kindle.
I've made a replacement once again. We're sending you a replacement device as soon as possible.
Here's your replacement order information:

---------------------------------------------
Order Number: ----------
Estimated Delivery Date: Jan 28
Order Total:  Free of Charge
---------------------------------------------

We’ll send you an additional e-mail once your item has completed the shipping process to let you know your order’s been shipped.
* The reason why your order canceled is a quantity limit of the item. Please check our email we sent you at 13:53 pm on Jan 22.


다시 새로운 교환품에 대한 주문이 마무리되었다. 교환품의 배송은 아마존재팬의 특성상 일본으로밖에 되지 않아서 내가 일본여행중 묶었던 숙소에 부탁을 해두었는데.. 잘 받았고 한국으로의 EMS접수도 문제 없이 끝났다고 했다. 킨들 페이퍼화이트3 (Kindle Paperwhite 3) 제품이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서 ems로의 배송이 어려울까 걱정했었으나 문제 없이 진행되었다.

일본한데 축구를 져서 굉장히 빡이 돌아있었는데..  그래도 조금 지연된 덕분에 마이너스금리가 적용되어 환율이 내려간상태였는지 배송비가 내가 숙소에 알려준 신용카드에서 9.7불 정도가 결제되었다. 다.행.이.다.


이제 교환품이 한국으로 무사히 도착하면 새물건을 받아 개봉하는 것 마냥 리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되네요. 후훗...

 

 

[킨들 교환기]

 

1/5. 오사카 빅카메라에서 구매한 킨들 교환기 : Kindle 페이퍼화이트3

2/5. DHL로 반품하기: 아마존재팬 킨들 교환기

3/5. DHL 배송조회하기: 일본으로 반품완료

4/5. 교환품 접수에 문제가 생기다 : 아마존 킨들 교환기

5/5. 일본에서 날라온 킨들(kindle) 페화3 교환품



Posted by 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