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지혜2016. 9. 2. 21:03

KDB 산업은행 체크카드 는 월 한도 내에서 온라인 쇼핑몰 10%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옥션, G마켓, 11번가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할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조건이 까다롭지도 않다.


그런데..... 온라인 결제할때 산업은행은 카드사를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

KDB산업은행 체크카드의 사용설명서를 읽어보면 카드선택은 다음과 같이 하라고 안내되어있다.


(출처: KDB산업은행 체크카드 상품설명서.pdf)

이용안내 두번째 사항을 확인해보면.. 

"결제카드사 선택시 "KDB산업은행 카드" 항목이 없을 경우,

"비씨카드"[전표매입사]를 선택하여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진행." 


11번가 결제를 통해 확인해보니 BC카드로 선택해도 결제가 원활이 되었고,

KDB카드를 선택해도 결제가 원활이 되었다.

상품설명서에 안내되어 있는대로 했는데 매출할인이 되지 않았다면... 이를 바탕으로 따져도 무방하겠지.

우리는 위대한 소비자이니까.. ^^


내가 사용하고 있는 산업은행은 체크카드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좋은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 30만원 이상만 사용하면 할인한도를 1만원이나 주는 "KDB 산업은행 체크카드"

하나. 무실적이어도 1천원의 할인혜택을 주는 "KDB 초이스 체크카드" 

하나의 계좌에 연결해두면 혜택을 쏠쏠하게 챙길수 있다.


대학생이라면 한달 씀씀이가 50만원 100만원 이상 넘어갈수가 없기 때문에 

30만원 정도 이용하는 대학생들에게 최고의 체크카드가 아닐까 생각한다...



관련 포스팅

최고의 체크카드 "KDB 산업은행 체크카드"


Posted by 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