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여행 폰토초 거리의 규카츠!

 

고기를 재워놨다 살짝 튀겨내는데 속이 빨간게 흡사 스테이크를 먹는 느낌이다.

소스는 세가지가 있는데 특제소금과 일반간장소스 다른 간장소스가 있었다.

나는 다른 간장소스에 푹찍어서 먹을 때 가장 맛이 있었다.

 

 

 

규카츠는 여행전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처음 도착한 날 먹기로 계획했었다.

PIECE HOSTEL SANJO 에서 묶었는데 규카츠는 거기에서 도보 10분-15분 거리에 있다.

교토 어느 곳에 있어도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다.

아래 지도 위치를 저장하고 찾아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교토 맛집 폰초토거리 규카츠 위치!!

 

 

 

규카츠에서는 고기를 재워놨다가 바로 꺼내 조리해서 튀겼다. 내가 갔을때는 저녁시간이었는지 사람이 많아 15분정도 웨이팅시간이 있었다. 웨이팅은 바로 옆쪽에 있는 공원에서 했다. 일본은 가게 앞에서 줄이 늘어져 다른 업소에 피해가 가는것을 지양하는 것 같았다.

 

 

160G 제일큰 사이즈로 시켜서 1598엔 생맥주 594엔!  토탈 2192엔이 나왔다.

1인당 1500엔~2000엔 정도 생각하고 가면 될것 같다.

 

 

 

 

Posted by 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