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에 묶고 여행하기에는 진짜 이만한 곳이 없다. 굉장히 만족했고 서비스가 정말 좋았다.

PIECE HOSTEL SANJO 교토여행의 최고 호스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다.

교토에는 PIECE HOSTEL이 교토역쪽에 있는 KYOTO점과 기온쪽의 SANJO점이 있는데..

SANJO점이 여행하기에 굉장히 좋은 중심쪽이다.

 

 

교토에서 2박을 했는데 4인과 10인을 고민하다 10인 도미토리에서 잤고 숙박비는 2박에 5500엔이 나왔다.

도미토리라고 하여도 다 캡슐형식으로 분할이 되어 남들이 방해할 여지가 굉장히 적었다.

또한 체크인시 프론트에서 이어플러그를 무료로 나눠준다. 걱정 ㄴㄴ

 

 

 

젤 하단에서 숙소 예약 방법 적어두었다.

 

무료조식. 무료 커피와 차. WIFI. 샤워실. 무료타올. 무료슬리퍼. 숙면베개.

24시간출입가능. 교토 1일 버츠승차권판매. 코인세탁기. 청소서비스.

 

 

 

 

국내에서는 강릉 통영 전주 여수 이렇게 게스트하우스에 묶어보고 뉴욕에 있는 한인 호스텔에도 묶어봤는데...

진짜 어디다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좋았다.. 호스텔중에 이거보다 좋은 호스텔이 있을까 싶다.

호스텔계, 게스트하우스 계의 왕?? 정도라고 말하면 될까??ㅋ

 

샤워실또한 남녀 분리되어 있고 지하1층에 10개 정도 되는 샤워실이 있었다. 문을 닫고 1명씩 들어가서 샤워를 할 수 있다.

밤에 나다니는 것도 굉장히 자유롭다. 체크인 할 때 방문키를 주는데..  자정이 지나면 호스텔 현관을 이것으로 찍고 출입할 수 있다.

 

교토여행을 할 때 필수 아이템(ITEM)인 버스 1일 승차권도 프론트에서 구입을 할 수 있다 구지 교토역이나 버스기사님에게 살 필요 없다. 1회탑승시 230엔 정도니까 3회이상만 탄다면 훨씬 이득이다. 나는 7-8번은 탄거 같다.

 

★ 1일 버스 승차권 사용법 ★

일본 버스는 뒤에서 타서 앞으로 내리면 되는 구조이다. 탈때는 아무것도 안해도 되고 1일승차권 첫사용시에는 내릴때 앞에있는 기계에 넣으면 날짜가 찍힌다. 두번째 탈 때부터는 날짜 찍힌것을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 ICOCA 교토버스 사용가능 여부 ★

나는 둘째날 금각사를 갈때 ICOCA를 사용했다. ICOCA는 한국의 티머니(T-MONEY) 개념의 IC카드이구 교토도 사용이 가능해졌다.

 

 

 

 

 

숙소예약은 다음 사이트에서 진행하면 된다. 영어를 어느정도 할 수 있다면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어렵지 않다.

http://www.piecehostel.com/

 

피스호스텔 위치 (구글맵) 

 

 

진짜 교토여행간다고 하면 숙소로 레알 강추!!

Posted by 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