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1.08 교토

기요미즈데라






 







 

내가 갔을 당시 어느 한군데가 공사중이었다.






 

기요미즈데라의 포토존인 이곳.

 


 

 

 

저 아래를 내려다보면 물줄기3개가 보인다.

사랑, 돈, 건강 이 세가지 의미라는데 순서는 정확히 모르겠다.

나는 돈있으면 머든 되겠지 생각해서 가운데 걸로 마셨다.




 

몹시 고귀한 표정을 하고계시는 아저씨... 와 존멋


 

일본여자애들인 것 같았다.

내가 우리나라를 구석구석 못봐서 일 수 있겠지만...

얘네들이 부럽기두 했다.



 기요미즈데라 경내에 있는 인연을 이어주는 신을 모셨다는 지슈신사..

ㅋ사실 여기를 기대하고 갔다.

다음편에 이어집니다. 

 

[다음편]

 

 


다른글들 ^^




Posted by 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