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지혜2016. 4. 24. 19:11

 

" 한국으로 도착한 킨들 교환품 "

 

포스팅이 조금 늦었다. 일본에서 날라온 킨들(kindle) 페이퍼화이트3 교환품...

아마존재팬의 정책이 배대지를 통한 해외배송을 금지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내가 묶었던 숙소의 직원에게 부탁해, 영어로 메일(mail)을 주고받으며 반품을 진행하였다.

 

 

 

다양한 걱정들이 있었고, 다양한 시나리오별 공수방법에 대해 생각을 하고 있었다.

 

이번 반품을 하면서 DHL의 반품서비스와 속도도 체감하였고, 일본사람들의 친절함도 체감하였다. 리튬이온배터리의 항공운송을 위하여 별도 규격서류를 첨부하여 DHL 배송원에게 주기도 하였고, 물품을 해외로 들이거나 나갈때 INVOICE라고 하는 별도 서류가 필요하고, 이걸 작성해볼 기회도 있었다. 

 

- 험난하고 어려웠던 킨들 교환기 끝 -

 

 

 

[킨들 교환기]

 

1/5. 오사카 빅카메라에서 구매한 킨들 교환기 : Kindle 페이퍼화이트3

2/5. DHL로 반품하기: 아마존재팬 킨들 교환기

3/5. DHL 배송조회하기: 일본으로 반품완료

4/5. 교환품 접수에 문제가 생기다 : 아마존 킨들 교환기

5/5. 일본에서 날라온 킨들(kindle) 페화3 교환품

Posted by 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