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지혜2016. 4. 24. 18:31

내가 대학생이 되구 고등학생 티를 벗지 못했을 때 정말정말 가지고 싶었던 것 중에 하나가 닥터마틴 구두 였다. 그 때는 발목까지 올라오고 노란색 실이 밖힌 오리지널을 생각했었는데, 날씨도 더워지고 노란색실은 너무 많이 신구 다니는 것 같았다. 결정적으로 막판에 올블랙 모습을 보니까 너무 멋져서 사지 않을 수가 없었다. 


롯데백화점 , 닥터마틴 매장, 올블랙 킹스턴 8홀 구매완료! 구매가격 19.6

닥터마틴 전용가죽크림과 서비스로 구두칼을 받았다.

나는 보통 운동화 275사이즈를 신는다. 

닥터마틴 사이즈는 US9 UK8 사이즈를 구매했다. 한국 사이즈로 치면 270.

컨버스화를 사면서 생각했던것 중에 하나는 처음에 발아파도 적응하면 늘어나고,,, 신발은 작은게 예쁘다 역시...

닥터마틴 사이즈도 270을 사서 발에 맞추리라~


근데... 이걸 길들이기 위해 처음 신었던 2주간 발이 정말로 아팠다. 처음에 수업들으면서.. 근로하면서 몇시간동안 신고있으려니 발이 터질 것 같고 너무 아팠다. 발볼은 2주간 신으니 어느정도 늘어나 적응이 되었다. 근데 이제 뒤꿈치가 고생이다. 뒤꿈치가 아프고 굳은 살이 배겨서 며칠간 신발을 신지 못했다.




그래도 신발이 너무 예쁘자나... 디자인이 모든걸 상쇄시켜주는 닥터마틴~ ㅎ

Posted by 존사장